잉글리시 쿠킹·심리 레크리에이션 등 에듀페셔널 1기 클래스 선정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유아동 맞춤형 교육 플랫폼 아이고고는 '에듀패셔널(에듀와 프로페셔널 합성어)'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에듀페셔널은 장기적으로 유아동 교육의 질을 높이기 위해 도입한 신규 프로젝트로, 매달 가장 높은 수업 만족도를 기록한 4~6명의 우수 교육 전문가를 선정해 홍보 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아이고고에 개설된 약 250여 개의 클래스 중 에듀페셔널 1기에 선정된 클래스는 △심리발달 레크리에이션 놀이 △오늘은 내가 키즈 파티셰 △내 마음이 쏘옥 여섯조각 이야기 △피아노 어드벤처:영어로 배워보는 피아노 등 8개의 융합형 창의클래스다.

특히 에듀페셔널 1기로 뽑힌 선생님들이 현재까지 진행한 총 수업 횟수는 1000회를 넘어서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에듀페셔널 1기의 수업 만족도평가는 5점 만점에 4.95점을 기록했고 수업 연장 비율은 88%에 이른다.

박형준 아이고고 대표는 "검증된 유아동 교육 전문가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기 위해 에듀페셔널을 기획했다"며 "올해에는 유아동의 발달상황과 특성에 맞는 맞춤형 클래스를 추천해주는 클래스 큐레이션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이고고는 창의력과 공감능력을 동시에 요구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발맞춰 3~7세 유아동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수업을 연결해주는 교육 플랫폼으로, '아이를 나아가게 하는 교육 큐레이션 서비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