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일 미세먼지 농도가 최고치를 기록하며 미세먼지가 한반도를 강타하고 있다. 초미세먼지는 각막, 기관지와 피부 등 몸 속 어디든 침투해 전신 건강을 해치는 요인이 된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한 해 미세 먼지로 인해 기대수명보다 일찍 사망하는 사람이 700만 명에 이른다고 발표했다. 흡연으로 인한 조기 사망자는 600만 명으로 미세 먼지의 건강 유해성이 흡연보다 더 큰 것으로 나타났다.

미세먼지 등 각종 유해물질로부터 실내에서 공간과 공간을 차단해 주는 기능성도어가 각광받고 있다.

(주)예다지(대표 최옥철)의 기능성 도어는 항균, 탈취, 음이온, 원적외선, 항곰팡이 기능에 디자인을 더한 신개념 기능성 도어다. 2018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기술혁신/기능성 항균도어 부문)을 받은 바 있다.

예다지의 ‘기능성 항균 도어’는 각종 친환경 위생용품에 사용되는 GT-7을 적용 아토피는 물론 새집증후군을 유발하지 않는다. 특수 항균 기능성 원료를 도어에 적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유해 세균을 차단하고, 숲에서 생활하듯 청정하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다.

강력한 항균효과와 편백 정유 8% 농도에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살균하는 효과로, 백선균이나 아토피 피부질환 완화, 피부사상균용 항진균제 억제로 알레르기 증상과 피부 질환을 개선한다.

예다지는 도어에 원적외선을 적용해 혈액 정화, 자율신경조정, 유해전자파 차단, 면역력 증가 등으로 예다지 도어를 쓰면 산림욕을 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스트레스 완화, 불면증 해소와 숙면으로 피로 해소, 학습과 집중력을 향상시켜준다. 예다지 기능성도어는 검증된 효능을 바탕으로 아파트는 물론이고 학교 호텔 병원 유치원 등에 적용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