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영상 플랫폼 중 유튜브가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그에 따라 콘텐츠 자체가 여행, 일상 등 주변에서 볼 수 있는 브이로그(Vlog)로 변해가고 있다. 구독자들은 다른 사람들의 평범한 일상에서 공감을 얻고 있다.

브이로그는 비디오(Video)와 블로그(Blog)의 줄임말로 자신의 일상을 영상으로 공유하는 콘텐츠를 말한다.

가장 큰 영상 플랫폼인 유튜브에서 브이로그의 인기는 높다. 브이로그 영상을 제작하는 유튜버 또한 증가하고 있다. 브이로그의 매력은 꾸밈없이 자신의 일상 모습을 있는 그대로 솔직하게 보여준다는 점이다. 자신만의 장기나 화려한 편집 기술 없이도 영상을 만들어 올릴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브이로그를 시작함에 따라 시장 수요도 변화했다. 대표적으로 카메라 시장을 예로 들 수 있다. 과거에는 사진만을 위해 크고 묵직한 카메라 바디와 렌즈를 내놓았던 회사들이 이제는 브이로그에 맞춘 작고 가벼운 카메라를 선보이고 있다. 새로운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작고 가벼움을 장점을 내세우는 고프로가 있다.

고프로는 여행부터 익스트림 스포츠까지 어디서나 활용도 높은 액션캠이다. 손바닥 보다 작은 고프로는 최대 4K까지의 고화질을 지원한다. 히어로7 실버의 경우 가격이 399,000원으로 처음 기기를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가성비 좋은 카메라이다.

특히 작년 9월 출시된 고프로 히어로7 블랙은 하이퍼스무스라는 뛰어난 동영상 안정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짐벌 없이 전문가가 촬영한 듯한 영상을 담아낼 수 있다.

고프로는 편집 어플인 Quik 앱을 무료로 제공한다. 휴대폰에 저장된 사진, 영상을 선택하면 웃는 얼굴이 나온 부분, 말소리가 있는 부분 등을 찾아 자동으로 편집해준다. 무료 음악과 간단한 자막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지금 고프로는 히어로7 시리즈 대상으로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히어로7 블랙 구입시 듀얼배터리차저와 32G 메모리카드(8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히어로7 실버와 히어로7 화이트 구입시에는 셀카봉 쇼티와 32G 케모리카드(7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세파스 정품 등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