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막식서 제약바이오 기업 하반기 채용계획 발표 예정
  • '2018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 포스터. 사진=제약바이오협회 제공
[데일리한국 황대영 기자] 한국제약바이오협회는 28개 제약바이오 기업이 오는 9월 7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열리는 '2018 한국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에 채용부스 배정 신청을 했다고 13일 밝혔다.

채용박람회 참여가 확정된 28개 회사는 △GC녹십자 △JW중외제약 △구주제약 △국제약품 △대웅제약 △대원제약 △동구바이오제약 △동화약품 △메디톡스 △명문제약 △보령제약 △비씨월드제약 △삼진제약 △셀비온 △안국약품 △유유제약 △유한양행 △이니스트바이오제약 △이수앱지스 △일동제약 △제일약품 △종근당 △코아스템 △코오롱생명과학 △한독 △한국유나이티드제약 △한미약품 △휴온스그룹 등이다.

이번 행사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와 제약바이오협회가 공동 주최한다. 협회는 아직까지 남아있는 10여개 부스에 대한 참여 신청은 오는 16일까지 받을 예정이다.

기업 채용 부스는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채용 공고 안내 및 면접 등과 함께 부스 내 시설을 활용해 해당 기업과 판매 제품의 홍보 동영상 상영 등도 가능하다.

현재 협회는 회원사들에게 하반기 사원채용계획 시기와 직무별 인원 등에 대한 세부 계획 제출을 요구한 상태다. 채용박람회 행사 당일 개막식에서 협회는 전 회원사는 물론 회원 기업이 아닌 제약·바이오기업들의 하반기 채용계획도 최대한 파악해 발표할 예정이다.

협회 관계자는 “사상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제약·바이오산업 채용박람회가 청년 일자리 창출과 인재 충원의 개최 목적을 달성할수 있도록 많은 제약·바이오기업들의 적극적인 협력과 참여가 절실하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황대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8/13 12:00:54 수정시간 : 2018/08/13 12:00:54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