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 특별적립…놀이동산·영화관 등 이용요금 할인

카드 결제가 이뤄지고 있는 모습. 사진=연합뉴스
[데일리한국 임진영 기자] 카드사들이 내달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여러 풍성한 이벤트들을 선보인다.

24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는 오는 5월 한달 간 쇼핑·요식·여행업종서 결제 시 마이신한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신한카드 행복드림(Dream)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삼성카드는 내달 2일부터 31일까지 '5월 가족나들이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응모 후 음식점·여행·문화 업종서 10만원 이상 결제 사 추첨을 통해 총 500명에게 10만원 상당 상품권 등 경품을 준다.

KB카드는 다음 달 한달 간 놀이공원 입장권 현장 구매 시 전달 이용실적에 상관 없이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월드는 성인 자유이용권 구매 시 본인 55%, 동반 3인 40%를, 롯데워터파크는 본인 50%, 동반 3인 30%를 각각 할인해준다. 서울랜드는 성인 자유이용권 2매를 3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현대카드는 내달 말까지 에버랜드와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현장 구매 시 50% 만큼 M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게 해 주고, 서울랜드는 M포인트를 사용하면 추가로 20% 할인해 준다. BC카드는 5월 8일까지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2018 서울 모던아트쇼' 입장권을 본인 1장 30% 할인해 준다.

하나카드는 제주항공 일본·동남아·괌·사이판 노선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를 할인해준다. 호텔 예약사이트 아고다로 숙박 예약 시 일본 최대 8%, 태국·필리핀·베트남·괌·사이판 최대 10% 할인, 말레이시아·라오스 최대 1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카드의정석 포인트(POINT)' 카드를 네이버페이와 카카오페이, 페이코, SSG페이 등에 등록 후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카드는 올해 어린이날까지 온라인 쇼핑몰인 올마이 쇼핑몰에서 완구와 책, 장난감, 놀이동산 입장권 등 20여종을 결제하면 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어린이날 기념 특별기획전'을 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