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조진수 기자] 한화그룹 5개 금융계열사(한화생명·한화손해보험·한화투자증권·한화자산운용·한화저축은행)가 공동 개최하는 봄 시즌 대표적인 축제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을 내달 7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이번 페스티벌은 더욱 풍성한 스테이지 공연과 새롭게 선보이는 ‘블라썸 퍼포먼스’를 가미해 찾아간다.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도심 속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피크닉 라운지와 벚꽃을 모티브로 한 블라썸 마켓, 다양한 푸드트럭까지 주말의 봄 나들이를 계획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뮤지션들의 공연은 두개의 무대에서 펼쳐진다. 63빌딩 앞 한강공원에서는 아이콘, 이적, 정준일, 소유 등 유명뮤지션들이 펼치는 핑크스테이지가 꾸며진다.

특히 가수 소유는 Lifeplus 벚꽃피크닉페스티벌 2018 공식 테마송인 ‘My Blossom’ 음원을 공개해 각종 음원차트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소유는 페스티벌에서 최초로 라이브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63빌딩 야외주차장 특설무대에서는 송은이&김숙의 썸에 관한 토크쇼와 에릭남, 어쿠스윗 등이 함께 하는 블라썸스테이지가 마련된다. 페스티벌을 찾은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실력파 인디밴드의 버스킹 무대인 언더브릿지 스테이지도 준비한다.

공연 티켓은 Lifeplus 홈페이지에서 14일부터 4월2일까지 프로모션 참여를 통해 받을 수 있으며 구매도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각 공연의 티켓을 비롯해 벚꽃스페셜 아이템, 커피 기프티콘 등을 총 700명에게 증정한다.

Lifeplus 홈페이지에서 핑크스테이지 공연티켓(250명)과 블라섬 스테이지 티켓(50명) 중 원하는 공연티켓을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은 유명 디자이너 콜라보 굿즈인 스페셜 아이템과 커피기프티콘에 자동 응모된다.

페스티벌을 화려하게 장식할 ‘블라썸 퍼포먼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낮에는 핑크빛 꽃잎을 터뜨리는 벚꽃 블라스터가 밤에는 하늘을 컬러풀하게 수 놓을 불꽃쇼가 연출된다.

한화그룹 금융 5개사는 앞으로도 각 계열사 주요 상품 및 서비스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ifeplus’의 가치를 전달하고 한화 금융사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

기자소개 조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5줄 뉴스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8/03/14 15:26:04 수정시간 : 2018/03/14 15:26:04
데일리한국 5줄 뉴스
AD

오늘의 핫 이슈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