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그랜드힐튼 서울 제공
[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호텔업계가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프로모션을 펼친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새로운 출발에 대한 기대감이 가득한 2월,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졸업&입학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월 1일부터 3월 4일까지 만나볼 수 있는 본 프로모션은 그랜드 힐튼 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에서 졸업생 및 입학생을 동반하여 4인 식사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졸업증 또는 입학증 지참 시 혜택 이용이 가능하다.

한식, 양식, 일식 등 100여 가지 다채로운 메뉴와 달콤한 디저트를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은 2018년 세계 미식 여행을 테마로 시즌별로 각 나라의 전통 음식과 다채로운 뷔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2월까지 진행되는 ‘세계 미식 기행 - 태국편’에서는 태국을 대표하는 팟타이, 그린 치킨 커리, 얌느어 등의 17가지 태국 대표 메뉴를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한달 동안은 강렬한 태양의 맛, ‘세계 미식 기행 - 멕시코편’을 만나볼 수 있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편안한 휴식을 물론 호텔의 대표 포토존에서 인생샷을 찍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켄싱턴 포토 어워드’ 이벤트를 2018년 1월부터 매달 진행한다.

호텔의 액티비티 팀 케니가 추천하는 포토존에서 멋진 사진을 찍어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켄싱턴제주호텔 #켄싱턴어워드 2개의 해시태그를 걸면 매달 둘째 주 수요일에 베스트 사진 9개를 선정 후 숙박권, 커피 교환권 등의 선물이 제공된다.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의 여유로운 모습, 풀사이드 파티인 이국적인 ‘스파티’의 사진, 제주의 오름을 형상화한 ‘모을 정원’, 야자수 산책로, 강렬한 레드 컬러의 중국 유명 도예가 주러껑의 ‘하늘과 물의 이미지’ 작품 등 다양한 인생샷 명소가 있어 졸업 입학 기념사진을 남기기 좋다.

롯데시티호텔명동은 개관 2주년을 기념해 ‘2nd Anniversary Party’ 패키지를1월 31일까지 선보인다.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로맨틱한 저녁식사도 즐길 수 있는 본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스트립로인 스테이크, 스테이크 머쉬룸 파스타 등으로 구성된 빌라드샬롯 디너 세트 2인으로 구성돼 축하하기 적합한 패키지다. 2월 28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가격은 12만원부터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