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한국 동효정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겨울철 발수기능과 방풍, 방온에 특화된 프리미엄 드라이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29일 트렉스타에 따르면 드라이다운 시리즈는 수분을 튕겨내는 발수기능에 탁월한 '나노 필 파워 코팅'을 적용해 비와 눈이 잦은 날씨에 특화된 제품이다.

트렉스타 프리미엄 발수다운자켓‘ 제이먼’과 ‘데이즈’ 등은 일반적인 다운자켓이 가진 수분에 취약한 단점과 세탁 후의 보온성 감소를 보완했다.

자켓의 충전재는 전문산악인들을 위한 제품이나 침낭 등에 주로 활용되는충전재로 극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체온 유지가 되도록 충전재가 눈과 비, 땀에 젖거나 뭉치지 않도록 개발 제작됐다.

신제품 ‘제이먼’은 방풍성이 우수한 원단과 발열 안감을 사용했다. 가슴 포켓에 섬세한 방수지퍼 처리로 장시간의 외출에도 체온을 유지시키는데 탁월하다.

기존의 전문가, 마니아용 아웃도어스타일의 디자인에서 탈피한 트렉스타의 발수 다운자켓은 일상생활에 착용이 편안한 디자인을 채택해 재킷의 활용성을 높였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드라이다운 시리즈는 강추위에 비나 눈이 내려도 뛰어난 발수성과 보온성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보다 따뜻하고 평온하게 이어나갈 수 있게 해준다”며 “디자인 면에서도 일상생활에 맞게 충족시킨 트렉스타의 다운자켓이 소비자에게 큰 만족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