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은 6일 SJ뷰티헤어 송촌점과 치타마켓이 디딤돌 프로젝트를 통해 어르신에게 이미용 서비스와 식사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사진=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제공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은 6일 SJ뷰티헤어 송촌점과 치타마켓이 디딤돌 프로젝트를 통해 어르신에게 이미용 서비스와 식사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사진=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 제공

[대전=데일리한국 선치영 기자] 희망친구 기아대책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형식)은 6일, SJ뷰티헤어 송촌점(윤정연 대표원장, 송경근 송촌점원장)과 치타마켓(김창명 부사장)이 복지관 후원행사인 디딤돌 프로젝트를 통해 어르신에게 이미용 서비스와 식사를 지원했다.

디딤돌 프로젝트는 어르신이 지역사회에서 활동하는 상점, 식당, 개인 등 소유하고 있는 재능을 기부해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방문해 직접 서비스를 선택하고 지원 받는 후원 사업이다.

SJ뷰티헤어와 치타마켓 김창명 후원자는 디딤돌 프로젝트에 참여해 지속적인 봉사활동 을 했으며 이번에는 특별히 10월 1일 국군의날을 맞아 국가유공자 및 유족 20명을 대상으로 나눔 활동을 실천했다.

SJ뷰티헤어는 보훈가족에게 이미용 서비스를 제공하고 치타마켓 김창명 후원자는 이미용 서비스를 마친 뒤 갈비탕을 드실 수 있도록 식사를 지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기 대전시의원, 이준규 대덕구의원, 조대웅 대덕구의원도 디딤돌 프로젝트 후원행사에 참여해 국가에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및 유족에게 감사를 표하고 함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SJ뷰티헤어 윤정연 대표원장과 치타마켓 김창명 후원자에게도 국가유공자를 위해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해 고마움을 표현했다.

김형식 관장은 “국가를 위해 헌신하신 국가유공자 및 유족을 위해 이미용 서비스와 식사를 제공해 어르신이 행복 할 수 있도록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대덕구노인종합복지관(관장 김형식)은 대덕구 어르신들을 위해 다양한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저소득 소외계층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