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 나는 식재료 엄선해 손수 조리한 반찬

사진=동원디어푸드 제공
사진=동원디어푸드 제공

[데일리한국 천소진 기자] 동원디어푸드 ‘더반찬&’이 가을을 맞아 제철 식재료로 만든 가정간편식(HMR) 6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HMR 6종은 더반찬& 셰프들이 가을에 나는 식재료를 엄선해 손수 조리한 반찬 제품으로, ‘들깨궁채볶음’, ‘궁채장아찌무침’, ‘땅콩조림’, ‘흑임자연근무침’, ‘고소해무나물’, ‘가을나물 비빔밥재료’ 등으로 구성됐다.

들깨궁채볶음과 궁채장아찌무침은 오독오독한 궁채나물을 각각 들깨가루와 간장에 버무려 입맛을 돋우기 좋은 가을철 별미 제품이다. 땅콩조림은 가을 제철 음식인 땅콩을 달짝지근하게 졸여 반찬은 물론 간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흑임자연근무침은 아삭아삭한 연근에 고소한 흑임자 소스를 더해 감칠맛이 뛰어나다. 고소해무나물은 달큰하고 아삭한 가을 무를 담백하게 볶아 아이 반찬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을나물 비빔밥재료는 소고기 볶음, 국내산 호박고지, 표고버섯, 도라지 나물, 취나물 등 각종 비빔밥 재료와 고추장 소스가 들어있어 영양 가득한 비빔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더반찬&은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반찬 제품들과 즐기기 좋은 ‘한돈 두루치기’, ‘해물 순살찜닭’, ‘소고기 버섯 샤브샤브’ 등 메인 요리 3종도 선뵌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