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CC글라스 제공
사진=KCC글라스 제공

[데일리한국 홍정표 기자]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의 제작을 지원한다고 6일 밝혔다.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지난달 24일 첫 방송한 KBS 2TV의 새 주말드라마로 이하나, 임주환, 김소은 등이 출연한다. 가족을 위해 항상 양보해야 했던 K-장녀 김태주(이하나)와 톱스타로서 가족을 부양해야 했던 K-장남 이상준(임주환)이 만나 벌어지는 ‘사랑과 전쟁’ 이야기를 다룬다.

첫 방송에서 전국 시청률 20.5%(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는 등 방영 초부터 높은 시청률을 보이고 있다.

드라마에서는 각 주연 배우들의 집에 시공된 홈씨씨 인테리어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제작 지원을 통해 프리미엄 창호인 ‘홈씨씨 윈도우’를 비롯해 이탈리아산 고급 마감재인 ‘센스톤 울트라’, 친환경 데코레이션 필름인 ‘비센티 데코’ 등 고품질 인테리어 자재를 선보인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제작 지원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홈씨씨몰을 통해 맞춤형 시공 패키지인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를 계약하고 12월 말까지 시공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6만원 상당의 ‘청소연구소’ 홈클리닝 서비스 포인트를 제공한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재미와 감동으로 주말 안방을 책임지는 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 제작 지원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을 소개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