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이 새롭게 선보인 기능성 콜라겐 이너뷰티 제품 ‘올앳미 콜라겐3270’이 21일 CJ오쇼핑 런칭 방송에서 6개월 구성품 매진을 기록했다.

가수 태연이 모델로 나선 올앳미 콜라겐3270은 ‘올앳미’ 브랜드 리뉴얼 후 런칭하는 첫 번째 제품이다. 종근당건강의 이너뷰티 노하우를 총망라해 탄생한 국내 최대함량 기능성 콜라겐(피쉬콜라겐펩타이드 일일 섭취량 기준)이다.

이번 제품은 3270이라는 제품명에 걸맞게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한 피쉬콜라겐펩타이드 국내 최대 함량인 3270mg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와 결합조직 형성 및 유지 기능성을 가진 비타민C도 일일 섭취량 기준 150% 수준으로 기능성 배합했다.

올앳미 측은 “엘라스틴과 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뮤신까지 담았다는 점이 차별점으로 다가오며 많은 관심이 이어졌다”며 “국내 판매 중인 콜라겐 제품 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 극소수에 불과한 것에 반해, 올앳미 콜라겐3270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라는 점도 소비자에게 선택 받은 큰 요인으로 분석된다”고 설명했다.

올앳미 콜라겐3270 두 번째 홈쇼핑 생방송은 다음달 12일 NS홈쇼핑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홈쇼핑 온라인몰과 종근당건강 공식 스토어팜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올앳미 관계자는 “이너뷰티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만큼 앞으로 피부는 물론 다이어트까지 라인업을 확장하여 타겟 고민 별 맞춤 이너뷰티 케어의 시대를 열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