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 게임 전용 사이트 ‘스코어888’이 김나정을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스코어888 공식 모델로 선정된 김나정은 이화여대를 졸업했으며, OBS 아나운서로 활동한 바 있다. 2019년에는 미스맥심콘테스트에 참가에 뛰어난 기량으로 1위를 차지했다.

스코어888은 김나정이 지닌 통통 튀는 매력과 밝은 에너지가 스코어888이 선사하는 즐거움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하여 공식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앞으로 스코어888은 김나정과 함께 온라인 영상, 옥외광고, 지면광고 등을 선보일 예정으로, 음지에서 성행하는 불법도박을 근절하고 건전한 스포츠 베팅 게임문화가 자리잡을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현재 스코어888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행운의 보너스 룰렛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베팅게임에 참여하면 룰렛 게이지가 상승하고, 게이지가 다 차면 룰렛을 돌려 꽝 없는 보너스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매일 3회씩 무료 베팅 취소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스코어888은 전세계 스포츠 실시간 베팅과 라이브 스코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전용 사이트로,사이트 내에서 불법 머니상 및 개인간 현금거래를 강력하게 제재하고 있다. 또 실시간 라이브스코어 전문 사이트에서 합법적 스포츠 배팅 게임을 추가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