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용환, 변영송, 황무용, 김우정 군의원
  • 군정질문하는 의원들 모습. 사진=의성군의회 제공
[의성(경북)=데일리한국 김철희 기자] 경북 의성군의회는 8일 제252회 제2차 정례회 본회의를 열고 군정 현안에 대한 군정질문을 하고 답변을 들었다.

이날 군정질문은 서용환, 변영송, 황무용, 김우정 의원 순으로 진행됐다.

서용환 의원은 ▲위원회 통합관리와 위원 수당 지급의 문제점 ▲가음목욕탕, 유사시설(찜질방) 운영비 지출과 의성 동부 서부의 형평성 문제 ▲2022년 예산 중 법적근거가 명확하지 않은 예산의 문제점에 대해 답변을 요구했다.

변영송 의원은 ▲수돗물 부당 징수 부과 관련 ▲지방상수도 8인 이하 독립가구 관로공사에 대한 기준의 형평성 관련에 대해, 황무용 의원은 ▲의성읍, 봉양면 중앙로 변 가로수 식재 계획 ▲전문적인 가로수 관리의 필요성에 대해 질문했다.

김우정 의원은 ▲각종 시설물의 건립과 운영 방안 ▲다양한 치매지원사업 및 노인자살 예방 정책의 필요성에 대해 의견을 물었다.

배광우 의장은 "이번 군정질문을 통해 제시된 문제점에 대해서는 즉시 개선해나가고, 참신하고 건설적인 제안에 대해서는 세부계획을 수립해 군정에 적극 반영해 달라"고 했다.

기자소개 김철희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12/08 14:59:17 수정시간 : 2021/12/08 14:59: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