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독한 에듀윌 군무원 노량진학원’이 다음달 3일 오전 11시 에듀윌 3관에서 ‘2022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2022년 달라지는 시험제도에 맞춘 최단기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1부에서는 단기 합격을 위한 과목별 학습 전략과 최신 군무원 출제 경향과 대응 전략을 소개한다.

이어 2부에서는 독한 에듀윌 노량진학원의 합격 시스템 ‘아케르’에 대한 소개와 함께 군무원 합격 비법을 전수한다. 설명회 이후에는 평균 경력 10년 이상의 전문 학습 매니저의 1:1 심층 상담이 예정돼 있다.

이번 설명회는 군무원 합격 전문 과정이 궁금하거나, 직렬별 맞춤 합격 솔루션이 필요한 수험생 또는 군무원 공부 시작이 막막한 예비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 설명회로 준비했다.

독한 에듀윌 군무원 노량진학원 관계자는 “군무원 전문 학원에서 전문 교수진과 커리큘럼으로 준비하면 쉽고 빠르게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설명회는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만큼 신청을 서두르는 게 좋다”고 말했다.

독한 에듀윌 군무원 노량진학원은 설명회 참석만 해도 에코백, 독서대, 기화펜 등 독한 에듀윌 합격지원 혜택을 참석자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 설명회 현장에서 깜짝 혜택이 공개된다.

독한 에듀윌 군무원 노량진학원의 ‘2022 군무원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은 노량진학원에 전화 문의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