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혀보슈웅, 직관인증 등 다양한 이벤트 실시

김천상무 홈경기 이벤트 홍보물. 사진=김천상무 제공
[김천(경북)=데일리한국 김원균 기자] 김천 상무가 28일 오후 7시30분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18R 충남아산FC와 홈경기를 치른다. 시즌 첫 4연승 도전이다

김천은 직전 라운드 이랜드 전에서 2대 0 승리를 거두며 3연승을 했다. 8경기 무패행진 기록이다. 현재 1위 안양, 2위 전남과 승점 2점차다.

김천 상무는 충남 아산전 홈경기서 하프타임 전광판을 활용한 '맞혀보슈웅', 직관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광판을 보고 정답을 맞힌 팬에게는 2021 시즌 사인볼(샤인머스캣), 당일 경기장 배경으로 인증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김천상무직관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시하면 2명을 선정해 친필사인 MD를 제공한다.

또 경기 시작 전까지는 첫 골의 주인공 맞히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기 시작 전까지 김천상무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당첨자에게 추첨을 통해 게토레이 한 박스를 증정한다.

경기 시작 직전에는 승리의 클래퍼 타임을 실시해 장내 아나운서의 육성에 맞춰 클래퍼 퍼포먼스, 후반전에는 팬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추첨 이후 전광판에 경품 당첨자를 표출하며 김천 상무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당첨자 번호를 공지한다.

28일 충남 아산FC와 홈경기는 TV 중계 스카이스포츠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 중계는 네이버TV, 다음 카카오,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