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광주신세계와 함께 12일 수익금 전달식 개최
5월 가정의 달 맞아 장애인 가족에게 생활용품 지원
  •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데일리한국 봉채영 기자] ㈜광주신세계(대표이사 이동훈)는 5월 한달간 광주광역시와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장애인 가족과 함께하는 세상을 만듭니다'라는 캠페인을 통해 마련될 수익금 1000만원을 12일 광주광역시 시장 접견실에서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은 이용섭 광주광역시장과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 한상원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김유선 광주장애인부모연대 회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 취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장애인과 비장애인 구분 없는 하나의 세상, 장애로 인한 차별이 없는 사회, 인권과 평등이 숨 쉬는 사회를 만들어 가길 기원하기 위해 5월 한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동훈 광주신세계 대표는 “5월을 맞아 장애인 가족들과 따뜻한 가정의 달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용섭 시장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운 장애인 가족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광주시도 최중증 발달장애인 융합돌봄 지원센터 건립 등 장애인 가족을 위한 복지 인프라 확충에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봉채영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5/12 11:40:04 수정시간 : 2021/05/12 11:40:04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