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3500명 손아섭 선수 친필 사인볼·유니폼 등 제공

[부산=데일리한국 양준모 기자] BNK부산은행은 부산 연고 롯데자이언츠의 선전을 기원하는 ‘부산은행 가을야구정기예금 및 적금’을 다음 달 1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부산은행 가을야구정기예금’은 2007년 첫 출시 이후 올해까지 15년째 판매되고 있는 부산은행의 대표적인 스포츠 연계 마케팅 상품으로 매년 판매액의 일정 부분을 후원금으로 조성해 유소년 야구발전을 위해 지원하고 있다.

이번 상품은 6000억 원 한도로 판매하는 1년제 정기예금 상품으로 300만 원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기본이율은 가입금액이 1000만 원 미만인 경우 연 0.90%, 1000만 원 이상은 연 1.05%를 제공하며, 롯데자이언츠의 시즌 성적에 따라 최대 0.30%p까지 우대이율을 지급한다.

올해는 정기예금에 더해 적금 수요가 있는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신상품 ‘부산은행 가을야구정기적금’도 출시한다.

‘부산은행 가을야구정기적금’은 1년제 정기적금 상품으로 총 1만좌 한도로 판매한다. 월 10만 원 이상 300만 원까지 만원 단위로 가입이 가능하며, 기본이율은 연 1.0%를 제공한다.

롯데자이언츠의 시즌 성적에 따라 최대 0.90%p까지 우대이율을 지급한다.

부산은행 가을야구정기예금 및 적금 판매기간은 다음 달 1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며, 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된다.

부산은행은 올해 두 상품을 모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Time to Win! 롯데자이언츠!’ 룰렛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달 1일부터 30일까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에서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3500명에게 홍보모델인 손아섭 선수 친필 사인볼 및 유니폼, 롯데자이언츠 모자 및 머플러, 사직야구장 홈경기 입장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김용규 부산은행 마케팅추진부장은 “올해는 롯데자이언츠의 선전을 기원하며 가을야구정기예금에 더해 가을야구정기적금도 출시했다”며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따라 마련한 이벤트에도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