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의 공인중개사 전문학원 메가랜드에서 ‘스토리로 공부하는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해 10월 21일 가입자부터 참여 가능하며,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된다.

이번 만화 입문서는 어려운 용어에 스트레스 받지 않고 꾸준히 흥미를 가지고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먼저 부동산학개론은 시각화와 스토리를 통해 재미와 함께 문제 응용력 향상을 목표로 했다. 민법 및 민사특별법은 어려운 법조문도 체계화해 이해의 깊이를 확장하도록 돕고, 부동산공법은 방대하고 생소한 내용을 그림으로 풀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밖에도 쉽고 효율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전과목 0원땅’을 진행해 유료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메가랜드 회원 누구나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신청일로부터 7일 간 2020+2021 메가랜드의 공인중개사 전 강의를 무료로 수강 가능하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현재 공인중개사 시험은 많은 수험생들이 60점을 넘기지 못하며, 10명 중 7명이 불합격하는 매우 어려운 시험으로 알려져 있다"며 "수험생들은 이에 대해 생소한 용어 의미 파악이나 응용력 및 연결능력 부족, 통합적 사고와 등장인물의 관계 파악 어려움, 방대한 양의 암기와 지루함과 같은 요인으로 발생해 메가랜드는 합격생들의 조언을 반영해 공인중개사 초시생들의 공통적인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만화 입문서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메가랜드의 ‘스토리로 공부하는 만화 입문 공인중개사 무료 증정 이벤트’와 ‘전과목 0원땅’ 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3/24 10:15:59 수정시간 : 2021/03/24 10:15: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