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라남도의회 제공
[전남=데일리한국 정상명 기자] 전남도의회 한근석 의원은 지난 22일 순천 YMCA로부터 청소년 활동지원 및 환경개선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한 의원은 순천 YMCA 건물에 지역 청소년들의 학습과 휴식 등을 위한 복합 커뮤니티 공간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에 따라 상대적으로 낙후된 순천 구도심에 청소년 커뮤니티 공간이 생김으로써 지역에 활력을 불러오고, 청소년에게는 꿈과 희망을 키우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 의원은 제11대 전남도의회 기획행정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평소 출산 및 양육하기 좋은 환경과 사회적 약자의 복지에 관심을 갖고 주민 삶의 질 향상과 취약계층 복리증진, 이웃사랑 지역공동체 환경조성을 위해 현장중심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감사패를 받은 한 의원은 “도민을 위해 당연한 일을 한 것뿐인데 감사패까지 주셔서 어찌할 바를 모르겠다. 더 잘 해달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앞으로도 민생과 지역현안을 최우선으로 살펴 도민 복리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좀 더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자소개 정상명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2/24 10:51:13 수정시간 : 2021/02/24 10:51:13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