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메가랜드에서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심이 있는 20~30대를 위한 2시간 동차합격땅 ‘땅땅포차 시즌 1 오픈 이벤트: 원하는 것을 말해봐’를 진행한다.

땅땅포차는 오픈기념 특급 게스트로 2시간동차합격땅 저자들이 총출동해 ‘2시간 합격 정말 가능한가?’라는 주제로 노브레이크 취중진담을 진행한다. 20~30대 공인중개사 학습방법과 2시간 학습에 대한 이야기를 담았다.

땅땅포차는 1부 ‘2시간 합격땅의 시작(20~30대 왜 2시간 합격땅인가?)’, 2부 ‘무엇이 다른가? 저자가 말하는 2시간 합격땅 이것이 다르다’, 3부 ‘이거 하나만은 기억하세요(교수님이 수험생에게 전하는 메시지)’라는 주제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오픈 기념 이벤트인 ‘원하는 것을 말해봐!’는 수강생들이 2시간 동차합격땅에서 원하는 것 또는 땅땅포차에서 섭외를 원하는 분들을 메가랜드에 요청하는 이벤트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권, 50명에게는 2시간 동차합격땅 수강권, 1명에게는 다이슨 청소기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네년 1월 7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땅땅포차 시즌 1 오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