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전문 메가랜드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한 수험생을 위한 합격축하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매년 메가랜드는 ‘합격자의 밤’을 진행해 왔지만 올해는 코로나로 인해 이벤트로 대체하기로 했다. 합격신고 이벤트와 합격자랑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12월 2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합격신고 이벤트는 메가랜드 공인중개사에서 공부(프리패스·선택패스·학원상품 구매자)해 2020년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응시해 최종 합격한 회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합격을 신고하면 메가랜드 인맥북과 합격타올이 증정된다.

다음으로 ‘합격자랑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앞선 이벤트가 종료된 뒤 12월 17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며 합격신고 이벤트 참여 후 받은 메가랜드 합격타올과 함께 사진을 찍어 업로드한 회원에게는 메가굿즈가 제공된다. 메가굿즈인 2021 다이어리, 캘린더, 합격도장+인주세트는 12월 말에서 내년 1월 초에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단 합격신고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에 한하여 합격자랑 이벤트까지 참여 가능하다.

한편, 합격 이후까지 책임지는 스페셜한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31회 메가랜드 합격생이라면 ‘집토스부동산과’ 면접을 통해 서류 전형 없이 최대 30명까지 채용이 지원된다. 미스터홈즈 가맹 부동산 창업 시에는 선착순 10명에게 가맹비 100%를 특별 지원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메가랜드 회원 누구나 부동산 실전교육 30%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이는 2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메가랜드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아쉽지만 매번 진행하던 합격자의 밤을 못하게 됐다”며 “대신 합격신고, 합격자랑 이벤트와 각종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