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첨 통해 아이패드·에어팟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자격증 교육 전문 브랜드 와우패스가 20주년을 맞아 학습자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와우는 스무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와우패스 20주년 기념 이벤트 기간에는 금융자격(AFPK, 신용분석사, 외환전문역 등), 전산세무회계(재경관리사, 전산회계 등), 무역자격(국제무역사1급, CDCS 등), TESAT·TEST 등 취업에 필요한 주요 자격들을 저렴한 수강료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수강 신청자 전원(이벤트 대상상품 한정)에게 와우패스 독서대와 카카오 이모티콘 ‘그냥그런토끼 Ver.3’, 1만원 할인 쿠폰 등 폭넓은 혜택을 제공한다.

눈여겨 볼만한 혜택으로는 20주년 기념 추첨상품으로 증정되는 아이패드(1명)와 에어팟(5명)이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로 당첨확률을 높일 수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는 와우패스 20주년 이벤트에 대한 내용을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등 개인 SNS채널에 업로드 하고 이를 댓글로 인증하면 된다. 추첨상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와우패스 관계자는 “와우패스에서는 AFPK, 신용분석사, 경영지도사, 전산회계, 외환전문역 등 많은 자격증 준비과정이 준비돼 있다”며 “2020년에는 와우패스와 함께 목표를 꼭 이루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와우는 스무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와우패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