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가 2022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을 미리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미리 등록 수험생 한정으로 수강료 20만 원을 추가 지원한다고 밝혔다.

올해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은 다음달 30일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2022 미리등록 연간 합격반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대한 사전지식이 없는 수강생들도 이해할 수 있도록 '쌩기초이론' 과정을 추가했다. 시험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수험생들의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도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동차반 뿐만 아니라 공인중개사 1차, 2차 시험을 각각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서도 특별할인을 지원해 자신이 원하는 목표에 맞춰 수강할 수 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더 많은 수험생이 합격생이 될 수 있도록 이번 연간합격반 특별할인을 결정하게 됐다"고 취지를 밝혔다.

해커스 공인중개사의 ‘2022 미리등록 연간합격반’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해당 사이트와 공식 유튜브를 통해 부동산중개사 자격증 취득에 필요한 공인중개사 무료 인강, 기출문제, 공인중개사 기본서, 공인중개사 교재 추천, 공인중개사 전망 등 다양한 콘텐츠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커스 교육그룹은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