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패밀리가 수입 전개하는 럭셔리 골프웨어 '마크앤로나(MARK&LONA)'가 3일 오전 11시에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컬래버레이션한 트렌디한 골프웨어를 한정 판매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제품은 반팔 티셔츠, 캡 모자, 반팔 폴로셔츠로 총 3종을 선보일 예정으로 각 스타일마다 색상별 100장씩만 한정으로 출시된다.

마크앤로나는 이번 무신사와 협업을 통해 스페셜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국내 유통과는 처음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가격은 반팔 폴로셔츠는 24만8000원, 반팔 티셔츠 19만8000원, 캡 모자 13만8000원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마크앤로나 관계자는 “무신사와 첫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해 영 골퍼를 위한 아이템을 특별 가격으로 선보이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번 한정 판매 아이템은 마크앤로나를 상징하는 퀼트 패턴에 물감이나 페인트를 뿌린 것 같은 과감한 디테일이 특징이다.

반팔 티셔츠와 반팔 폴로셔츠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 원사를 100% 사용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야외 스포츠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속건성과 UV 차단 기능을 갖췄다. 브랜드 심볼을 새긴 실리콘 와펜을 더하고 소매에는 퀼트 패턴을 업그레이드했다는 의미를 담은 ‘CREATIVE REUSE’ 슬로건을 자수로 새겼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마크앤로나 기대평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골프 카트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