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높은 습도와 온도로 인해 피부 컨디션이 나빠졌다고 호소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이 강한 자외선으로 피부손상을 입고 있다. 또한, 마스크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지분비, 트러블 등 다양한 문제를 일으키게 된다.

무너진 장벽을 강화시키기 위해 리쥬란힐러, 리쥬란스킨부스터와 같은 스킨부스터 시술은 홈케어의 한계를 개선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리쥬란힐러는 연어에서 추출한 PN(polynucleotide)을 피부 진피층에 직접 주입해 피부 재생능력이 활성화되도록 촉진하는 시술이다.

이 시술은 통증이 높은편으로 알려져 시술자체를 망설이는 고객도 많은 편이다. 통증 감소를 위해 리쥬란 전용 인젝터 리쥬메이트를 이용하면 도움이 된다.

최근에는 리쥬란 미백부스터 등 mts(Microneedle Therapy System)시술로 통증을 확 줄여주는 시술도 많이 하는 추세로, mts시술은 다운타임이 거의 없고 일상생활 지장이 없기 때문에 직장인도 편하게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스킨부스터 시술은 고객에게 필요한 성분을 추천하고 시술해야 하므로 20여가지 다양한 부스터 종류 안에서 고객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김회원 데이원클리닉 메디타워점 대표원장은 “무분별하고 과한 시술은 부작용 및 결과 불만족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두루 갖춘 의료진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