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자생바이오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자생한방병원 가족사 자생바이오는 바쁜 현대인과 성장기 어린이의 건강을 지키는 프리미엄 녹용제품 ‘자생녹 스틱’과 ‘자생녹 키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해당 제품들은 자생바이오의 대표제품 ‘자생녹 오리지널’을 기반으로 바쁜 직장인과 수험생,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특화 개발된 프리미엄 건강제품이다.

‘원용(元茸)’이라 불리는 최고 품질의 러시아산 녹용과 자생 33년의 노하우를 담은 전통 원료 레시피를 더해 만들어진 만큼 다양한 연령의 건강 관리에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자생녹 스틱에는 원용에서 가장 영양분이 집중된 분골과 녹용팁까지 녹용의 모든 것을 담아 45%에 달하는 녹용농축액이 포함됐다. 아울러 숙지황과 황기 등 14가지 한약재로 구성된 자생한방병원의 고유 레시피 ‘JSIM 추출농축액F’와 ‘JS추출농축액-INT’가 최적으로 배합돼 약해진 현대인의 체력과 집중력을 향상시키는 데 탁월하다.

특히 자생녹 스틱은 액상 스틱형 제품으로 출시됐다. 휴대가 간편해 바쁜 현대인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게 꺼내 먹을 수 있는 편리함을 갖췄다.

자생바이오는 성장기 아이를 위한 자생녹 키즈 제조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자생녹 키즈에 함유된 녹용농축액은 74%로 어린이 녹용 제품 중 최고함량을 자랑한다. 또한 자생 고유의 ‘JS추출농축액-GRH’도 더해져 성장기에 필요한 활력을 불어넣기에 제격이다.

까다로운 아이들의 입맛을 고려해 사과농축액과 유산균 증식에 이로운 프락토올리고당이 추가돼 녹용 특유의 쓴맛은 줄여 섭취 편의성도 고려했다.

두 제품은 아이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가 안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5단계의 깐깐한 검수과정을 거쳐 제조됐다. 철저하고 투명한 원산지 검증부터 녹용 영양분이 빠지지 않도록 하는 특별 건조 관리, 까다로운 유해물질 안전성 검증 등을 완벽히 통과했다.

한편, 자생녹과 자생녹 키즈 홍보모델로 각각 선정된 SSG 랜더스의 추신수 선수와 트로트 신동 홍잠언이 제품 홍보에 나선다. 이에 자생바이오는 ‘추신수의 추석 선물 자생녹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내달 15일까지 자생바이오의 전 제품을 추신수 선수의 등번호인 17번에 맞춰 17%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며 추가 증정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