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세바메드’가 9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OK캐쉬백 라이브 커머스 ‘오!라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라방’ 외에도 잼라이브, 네이버 쇼핑라이브에 동시 송출된다.

세바메드는 ‘내 몸에 가장 순한 옷’을 슬로건으로 pH5.5 밸런스 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 배우 이보영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했으며, 방송 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브랜드는 첫 번째 오!라방 진행을 기념, 여름철을 위한 ‘인기 상품 기획전’을 마련하였다. △모이스처라이징 바디로션 △올리브 페이스 앤 바디워시 △인티메이트 워시 등 베스트셀러로 구성하였으며 생방송 중에만 프로모션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라이브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한 전 구매 고객에게 미니어처를 증정하고 생방송 중 10명을 추첨하여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3만 원 이상 구매 시 ‘클래식 클렌징 바’ 1개 증정 △5만 원 이상 구매 시 ‘핸드워시 젤 액티브(300ml)’ 1개 증정 등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세바메드 관계자는 “건강한 바디, 얼굴 피부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인기 제품으로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했다”며 “오!라방 첫 방송인 만큼 평소 세바메드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뿐만 아니라 브랜드를 처음 접하시는 분들도 모두 만족하실 수 있는 구성으로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세바메드는 독일 세바파마 그룹이 론칭한 브랜드다. 전 세계 126개국에 수출되며 국내는 면세점, 백화점, 코스트코, 이마트 등 대형마트, 올리브영, 롭스 등에 입점했다.샴푸 브랜드인 ‘TS샴푸’의 제조사인 TS트릴리온에 인수됐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