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크웰에서 ‘리얼 아쿠아 스틱 크림’을 26일 현대홈쇼핑에 최초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아크웰 리얼 아쿠아 스틱 크림은 피부 진정,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아크웰의 대표 성분 N4 컴플렉스를 함유해 피부 밸런스를 잡아준다. 여기에 피부 탄력 개선과 마스크에 의한 자극 진정에 도움을 주는 T6 컴플렉스까지 더했다.

이번 신제품은 알코올과 멘톨, 오일 등의 성분을 무첨가하고 고수분만으로 채워 자연스러운 수분광과 촉촉함을 전달한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피부 탄력, 광채, 미백 개선 테스트, ▲피부 보습 개선 테스트를 완료했고, ▲마스크 자극 후 피부 진정 개선 테스트 ▲냉풍 자극에 대한 피부 진정 개선 테스트 등 다양한 임상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번 현대홈쇼핑 론칭에서는 ‘아크웰 리얼 아쿠아 스틱 크림’ 2개, ‘아크웰 리얼 아쿠아 하이드로겔 마스크’(4매입) 1박스를 구성한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특별 구매 인증 이벤트로 구매 인증 고객에게 ‘아크웰 리얼 아쿠아 스틱 크림’ 본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아크웰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외부 자극으로 피부가 쉽게 민감해지는 지금 시기에 필요하다”며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간편하게 수분과 탄력을 채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물방울 탄력 스틱 ‘아크웰 리얼 아쿠아 스틱 크림’은 26일 오후 12시45분 현대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