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쳐 마루 신제품 4종 중 '브리튼 오크'
마루 전문 기업 구정마루가 원목 마루에서 느낄 수 있는 촉감과 질감, 컬러를 구현한 광폭 텍스쳐 마루(질감을 살린 강마루)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내추럴한 홈인테리어가 강세인 최신 트렌드 및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오크 타입으로 제작됐다. ▲시에라 오크 ▲비비드 오크 ▲스테디 오크 ▲브라튼 오크 4종이다.

규격은 길이 1200mm, 폭 125mm으로 기존 강마루 대비 광폭으로 출시됐다. 엠보 마감을 적용해 실제 원목마루에서 느낄 수 있는 촉감과 질감, 컬러를 구현하고 고강도 HPM 코팅으로 찍힘과 긁힘에 강한 표면강도로 우수한 내구성 또한 겸비했다.

친환경 인증을 완료한 SE0(Super E0) 등급 자재를 사용해,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시험 검사 결과 유기화합물질에 대한 안전성을 검증받으며 환경마크 인증도 획득했다.

구정마루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대중적인 트렌드를 반영한 텍스쳐 강마루로 더욱 개성 있는 홈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며 “구정마루는 앞으로도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디자인 마루를 선보여 고객 만족을 위한 다채로운 라인업을 구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구정마루 광폭 텍스쳐 마루 신제품은 전국 200여개 대리점 및 전국 제휴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구정마루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을 시공하는 고객에게 캠핑 무드 폴딩박스를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