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헤리티지 브랜드 전문 유통사인 ㈜미나글로벌은 스웨덴 프리미엄 살롱 헤어케어 브랜드 사샤후안(SACHAJUAN)과 최근 독점 수입판매 계약을 진행, 오는 19일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를 통해 론칭한다.

사샤후안은 스웨덴 헤어 디자이너인 사샤미틱과 후안로잔린드가 자신들의 이름을 딴 프리미엄 헤어살롱을 1997년에 오픈한 후 그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립했다. 현재 세계 30여개국 백화점과 헤어살롱에서 유통되고 있다. 다수의 뷰티어워드 수상, 유럽 부띠끄 호텔 어메너티로 선정됐다.

사샤후안은 ‘단순한 아름다움’을 브랜드 철학으로 내세우며 미니멀리즘, 심플함, 편리함, 효과의 4가지를 추구하고 있다.

이번에 최유라 쇼에 선보이는 제품들은 사샤후안의 공동 창업자이자 CEO인 사샤미틱이 건강한 두피가 건강한 모발과 아름다운 스타일링의 기본이라는 평소 지론을 바탕으로 직접 제안한 특별 관리 프로그램이다. 스칼프스크럽, 스칼프샴푸, 리브인 컨디셔너, 스칼프브러쉬 등으로 구성돼 있다.

공식 수입사인 ㈜미나글로벌 담당자는 “사샤후안 제품은 이미 직구 등을 통해 두터운 국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만큼 이번 최유라 쇼 론칭을 계기로 향후 적극적인 마케팅 전개와 다양한 제품군 출시로 국내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김용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15 14:15:10 수정시간 : 2021/06/15 14:15:10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