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고대의료원 제공
[데일리한국 김진수 기자] 고려대학교의료원은 ‘호의랑’ 3D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2차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고대의료원은 지난달 고려대학교 개교 116주년을 맞이해 의료원 유튜브 채널 신규 구독자에게 ‘Go! 호의랑’ 이모티콘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한 바 있다. 의료원은 해당 이모티콘이 전량 소진되는 인기를 과시함에 따라 추가배포를 진행하기로 했다.

고려대 의과대학 마스코트인 호의랑(虎醫郞)을 모델로 제작된 ‘GO! 호의랑’ 이모티콘은 일과 공부에 고군분투하는 ‘의사 호랑이’의 일상을 귀엽고 재치있게 담아 생생한 3D 이모티콘으로 제작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GO! 호의랑’ 이모티콘은 고려대의료원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지급된다.

고려대의료원은 “올해 예정된 청담 고영캠퍼스와 정릉 메디사이언스파크 오픈 감사의 뜻으로 이모티콘 배포를 기획했는데, 받고 싶다는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높은 호응을 얻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대의료원을 아껴주시는 분들께 더욱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자소개 김진수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6/07 14:14:38 수정시간 : 2021/06/07 14: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