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해수와 사해소금을 함유한 남성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시크릿 맨 올인원 스킨 레볼루션'
이스라엘 사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이 그루밍족을 위한 기능성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시크릿 맨 올인원 스킨 레볼루션'을 선보이며 남성 전용 스킨케어 라인 확대에 나섰다.

맨즈 뷰티 케어템 시크릿 맨 올인원 스킨 레볼루션은 스킨, 에센스, 로션 등 3가지 기능을 하나로 담은 올인원 제품이다. 바쁜 현대 남성들이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근 출시한 '시크릿 맨 올인원 스킨 레볼루션'(우측) 외 시크릿 남성 스킨케어 제품들.
브랜드 관계자는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미용과 그루밍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에게 어필할 것으로 보인다"면서 "보습 성분 유지와 함께 번들거림 없이 모공의 피지를 케어해준다. 끈적이지 않는 젤 타입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만큼 민감한 피부에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제품의 주요성분은 피부의 정상적인 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사해수와 사해소금을 비롯해, 보습 성분으로 유명한 시어 버터와 카카오씨 버터, 피부의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드럼스틱씨추출물,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등이다.

오미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상품기획자(PM)는 “평소 유분이 많거나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 경우, 블랙헤드가 고민인 경우, 얼굴에 색소 침착이 있거나 피부 톤이 칙칙한 경우 등 과잉 활성 피부를 가진 남성의 피부고민 케어에 도움을 준다"며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간소화한 ‘시크릿 맨 올인원 레볼루션’으로 손쉽게 피부관리 효과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은 현재까지 세안제인 ‘맨 리퀴드 페이셜 워시’, 면도크림인 ‘맨 쿨 포밍 쉐이브 크림’, 로션인 ‘맨 애프터 쉐이브 밤’, 이번에 선보인 모이스처라이저 ‘맨 올인원 스킨 레볼루션’ 등의 남성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