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청정 디퓨저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이 마치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의 정원을 거니는 듯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신규 향 2가지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규 향 2종은 디퓨저와 룸스프레이 2가지 제품으로 선보인다.

만개한 백합과 튜브로즈 향을 각각 담은 ‘플뢰르 드 리스(Fleur de Lys)’와 ‘로얄 튜베로즈(Royal Tuberose)’는 모두 플로럴 향을 베이스로 하고 있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에 따르면 먼저 플뢰르 드 리스는 고귀하고 매혹적인 백합향과 파우더리하고 프레쉬한 비누향이 조화를 이룬 향으로 우아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관능적인 매력과 산뜻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거실이나 사무실은 물론 주방이나 화장실에 두어도 고급스럽고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로얄 튜베로즈는 부드러운 달콤함이 가미된 화려한 플로럴 향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가볍지 않은 크리미한 플로럴 향에 담긴 다양한 향료들의 조화로움이 단조로운 일상 속에서 편안하게 기분 전환을 도와주어 거실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좋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은 프랑스 리츠 칼튼을 비롯한 전세계 유명 호텔과 스파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전통 방식으로 추출된 에센셜 오일과 비트 알코올을 한 달 이상 장시간 숙성시켜 깊은 향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룸스프레이는 기분 전환이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강한 분사력을 가졌으며, 단단하고 투명한 유리 용기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니콜로지 크리에이션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투앤업의 김소은 이사는 “우아하면서도 산뜻한 꽃향기를 담은 이번 신규 향 2종은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실내 공간을 만드는데 적합하다”며 “나만의 공간에 은은하게 스며드는 디퓨저 타입과 필요할 때마다 간편하게 사용하여 기분 전환에 효과적인 룸스프레이 타입으로 출시되어 원하는 타입으로 골라 사용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이번 신규 향 2종을 각각 담은 내추럴 디퓨저와 룸스프레이는 모두 니콜로지 크리에이션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