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프로메가는 봄 환절기 시즌을 맞아 9일 오전 8시36분 SK스토아 홈쇼핑을 통해 ‘식물성 오메가3 듀얼’을 첫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방송은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듀얼의 첫 번째 홈쇼핑 진출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듀얼을 ▲4개월분(60캡슐X4박스) ▲8개월분(60캡슐X8박스) 두 가지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건강기능식품의 안전성을 꼼꼼히 따지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오메가3 원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듀얼은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인 제품이다.

심해에서 채취한 미세조류를 깨끗한 무균 탱크에서 배양하여 중금속 오염 걱정을 줄였으며, 젤라틴을 사용하지 않은 100% 식물성 캡슐로 임산부와 수유부, 채식주의자도 섭취가 가능하다. 유기 용매를 사용하지 않은 물 추출 공정으로 유기 용매 잔류 걱정 없이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또한 소비자들을 위한 기능성까지 모두 잡았다.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 600mg을 함유해 혈행·혈중 중성지질 개선, 건조한 눈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 E 하루 권장량을 100% 충족해 부족할 수 있는 영양성분을 보충할 수 있다.

한편 오메가3는 생체 내 반드시 필요하지만 우리 몸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 음식으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불포화지방산이다. 오메가3는 식약처로부터 혈행 개선 및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 증진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받았으며 세계보건기구, 미국 심장학회, 미국국립보건원 등 해외 선진국 보건기구에서도 오메가3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종근당건강 프로메가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따뜻한 봄이 다가옴과 동시에 일교차 큰 요즘, 그 어느 때보다 혈행 건강 관리에 대해 각별히 주의를 기울일 때이다”라며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기본으로 혈행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메가 식물성 오메가3 듀얼 섭취를 통해 건강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