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뷰티가 지난 26일 ‘최단기간 최대판매! 쿠팡 단독 역대급 할인’을 컨셉으로 진행된 쿠팡 라이브 방송에서 조성아 대표와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함께 출연해 조회수 2만을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원더바스 살롱드떼 애플 에디션 20매입 ▲원더바스 슈퍼베지톡스 클렌저 200ml ▲16브랜드 물분 톤업크림 50ml ▲16브랜드 브로우매거진(코코브라운/애쉬브라운)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브랜드에 따르면 ‘원더바스 슈퍼베지톡스 클렌저’는 평소 배우 김호영, 개그우먼 이영자, 홍진경 등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16브랜드의 ‘물분 톤업 크림’ 역시 출시하자마자 공식몰 1차 완판을 달성한 바 있다.

조성아뷰티는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을 위한 혜택으로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제공 및 로켓와우 회원을 대상으로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했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쿠팡 외에도 라이브커머스 플랫폼 ‘그립’, ‘11번가’ 등에서 꾸준히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구축해왔던 ‘라이브 DNA’를 선보이며 이번 라이브 방송도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다양한 혜택으로 제공할 수 있었다”며 “많은 분들께 좋은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제품 개발을 지속하고, 합리적 쇼핑을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메이크업은 자신의 단점을 가리는 것이 아닌, 누구나 즐겁게 자신만의 장점을 찾아가는 즐거운 여정’이라는 철학으로 운영된다. 쿠팡 라이브에서 선보인 16브랜드는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멀티아이템을 선보이며, 원더바스는 생활 속 뷰티라는 슬로건 아래 운영되는 온가족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