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식문화 공간 미미미의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 ‘미미미 가든 청담점’에서 이탈리아 정통 방식으로 만든 티라미수 등 다양한 케이크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미미미 가든은 유명 연예인들이 방문하며 청담동 핫플레이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패뷸러스 아트테인먼트 공간이다. 다채로운 이탈리아 퀴진부터 시그니처 칵테일, 이탈리아 최상급 원두로 만든 밀라노 스타일의 커피 등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미미미 가든은 이번 베이커리 메뉴 출시를 통해서 다양한 케이크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탈리아 대표 디저트인 티라미수, 미미미의 캐릭터로 만들어진 컵케이크 3종, 쉬폰케이크, 치즈케이크 등을 조각케이크부터 미니케이크, 홀케이크 등 다양한 사이즈로 마련했다.

홀에서 풀서비스로 즐기거나 특별한 날 파티를 위해 포장할 수도 있다. 사전에 홀케이크 주문 예약을 하면 레터링, 디자인 등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특히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티라미수는 이탈리아 정통 레시피를 적용해 커피와 초콜릿, 치즈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살린 게 특징이다. 식감이 달콤하고 부드러워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오리지널 티라미수와 쌉싸름한 녹차의 맛이 돋보이는 말차 티라미수의 2가지 종류를 준비했다.

더블치즈케이크는 상큼한 레몬 치즈 크림과 통밀 비스켓, 꾸덕하고 진한 치즈의 조화가 입안 가득 진한 풍미를 선사한다. 치즈케이크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자신 있게 추천할 만한 케이크다. 솔티 카라멜 케이크는 단맛과 짠맛이 어우러져 중독성 있는 맛을 낸다. 유기농 설탕으로 만든 캐러멜과 담백한 밀크 파운드, 버터크림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