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죠 패션쇼, 토니 워드 패션쇼와 같은 해외 패션쇼 백스테이지에서 사용되며 국내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엠브리올리스(Embryolisse)가 오는 11일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엠브리올리스는 1950년부터 프랑스 약사의 처방으로 만들어진 유서깊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다. 유해한 화학 성분은 줄이고 꼭 필요한 성분만으로 피부에 자극은 최소화하며 효과는 극대화한 제품만을 만든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여행객들 사이에서 프랑스에 가면 꼭 들러야 한다는 몽쥬약국의 필수 쇼핑리스트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홈쇼핑의 메인 제품이자 엠브리올리스의 베스트셀러인 레 크렘 콘센트레는 에센스, 로션, 크림, 프라이머 4in1 멀티 펑션크림으로, 보습력과 간편함을 모두 잡은 스마트한 뷰티템이다. 강한 조명 아래에서 오랜 시간 완벽한 화장을 유지해야 하는 모델들을 위한 백스테이지 아이템으로 자주 사용돼 일명 ‘아티스트 크림’으로 불린다는 후문이다.

이 크림은 지치고 푸석한 피부에 충분한 수분과 보습감을 부여해 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고 밀착 효과를 높여주는 에몰리언트 오일 성분이 함유돼 있다. 화장이 피부에 잘 밀착되도록 도와줘 피부 건강과 메이크업 모두 케어가 가능하다.

이번 방송에는 레 크렘 콘센트레보다 더욱 강력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필라덤 에멀젼도 함께 구성돼 건조한 계절에 적합한 맞춤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엠브리올리스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투앤업의 박소현 홈쇼핑 담당자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로 고민이신 분, 너무 다양한 기초 케어에 지치신 분에게 적극 추천한다”며 “특별 구성으로 준비된 이번 방송을 통해 바쁜 일상에서도 간편하게 건강한 광채 피부를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