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이 많이 빠지고 있어 탈모가 걱정된다면, 인터넷이나 각종 매체를 이용해 탈모에 관한 정보를 수소문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탈모환자가 증가한 만큼 탈모에 관한 검증되지 않은 정보 또한 증가해 적절한 정보를 얻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최근 발머스한의원이 환자들의 접근성을 높인 리뉴얼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직관적이고 간결한 홈페이지를 통해 환자에게 더욱 편리해진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병원에 내원하지 않더라도 탈모에 관한 올바른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환자와의 소통 창구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업체측에 따르면 홈페이지의 상단, 하단, 우측에 여러 카테고리를 배치해 방문자가 더욱 쉽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해 접근성을 높였다. 온라인 방문이 쉬워지면서 의료진과 환자의 소통이 용이해질 것으로 보인다. 또한 편의성 향상을 위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구현해 PC나 스마트폰에서 손쉽게 접속할 수 있다.

현재 발머스한의원 홈페이지는 모바일 최적화를 완료했으며, 어디서나 손쉽게 전화 통화 및 카카오톡 상담을 통한 진료 예약과 의료진과의 공개, 비공개 상담이 가능하다.

발머스한의원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탈모환자뿐만 아니라 많은 이에게 탈모에 관한 정보 및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탈모에 관한 유익한 콘텐츠 제공을 통해 발모를 향한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현재 발머스한의원 홈페이지에서는 치료 프로그램, 치료전후사진, 탈모치료후기, 지점안내 등을 탈모에 관한 다양한 정보 및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