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콜렉트카페 '카페 미미미'(Cafe MeMeMi)와 그로서란트를 표방하는 프리미엄 푸드 공간 '키친 미미미'(Kitchen MeMeMi)가 여름맞이 신메뉴를 준비했다.

이번 신메뉴는 6월 1일부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My Summer Bucket List'를 컨셉으로, 시즈널한 과일과 신선한 해산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름 대표 과일인 청귤, 수박, 청포도 등으로 개발한 음료&디저트는 물론, 쉬림프, 봉골레 등 신선한 해산물로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푸드까지 다양한 구성을 자랑한다.

카페 미미미 한국 매장은 총 5가지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피스타치오의 달달하고 고소한 풍미와 스모키한 에스프레소의 쌉쌀함이 더해진 피스타치오 라떼 '마이 썸머 로맨스', 새파란 하늘을 닮은 소프트 아이스크림에 고소한 피스타치오를 블렌딩한 쉐이크 '판타지 홀리데이', 청귤의 상큼한 맛과 부드러운 요거트의 조화가 인상적인 '썸머 선샤인 스무디', 비타민이 듬뿍 들어있어 건강에도 좋고 새콤달콤한 맛이 매력적인 청귤쥬스 '웨이크 업 주스', 푸른빛이지만 상큼한 레몬을 넣으면 핑크색으로 변하는 신기한 블루멜로우 티 칵테일 '스위치 온'을 판매한다.

밀라노 매장 한정 메뉴 역시 5가지다. 스모키한 에스프레소, 달콤한 밀크 아이스크림과 헤이즐넛을 더한 '노촐라 아포가토', 상큼한 레몬과 청량한 탄산수의 조화를 맛볼 수 있는 에이드 '스파클링 썬샤인', 청포도 100%만으로 만들어 진하고 달콤한 청포도 주스 '퓨어 그레이프', 자몽의 쌉싸름함과 요거트의 상큼함이 어우러진 스무디 '러블리 업', 탄산수에 자몽을 넣어 상쾌하고 깔끔한 맛의 에이드 '선데이 모닝' 등이다.

카페 미미미는 신메뉴 출시 프로모션으로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카페 미미미 전 매장(롯데월드몰 잠실점, 대구 시코르 동성로점 제외)을 방문해 프로모션 제조음료 1잔을 구매하고 3,900원을 추가하는 고객에게 미미미 아쿠아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키친 미미미는 음료, 푸드, 디저트 등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한다. 레몬보다 10배나 높은 비타민C를 섭취할 수 있는 청귤 에이드 '헬로우 옐로우', 달콤한 수박과 상큼한 레몬을 블렌딩해 톡 쏘는 시원함이 특징인 에이드 '미스 워터풀', 일상의 따분함을 날려버릴 수 있는 비타민C 폭탄 청귤 칵테일 '렛츠 비 프레쉬', 달콤한 수박과 상큼한 레몬의 환상적인 하모니를 선보이는 칵테일 '레드 파라솔', 한 여름 더위도 날려버릴 듯한 달콤하고 시원한 수박빙수 '시크릿 바캉스' 등의 음료 신메뉴가 기다리고 있다.

푸드 신메뉴로는 프레쉬한 미나리와 바질 향을 느낄 수 있는 '봉골레-Sea 파스타', 깊고 진한 크림에 큼지막한 새우, 느끼함을 잡아줄 미나리와 바질 페스토까지 진한 풍미를 자랑하는 '씨-스타 파스타', 얇은 종이를 한 겹씩 열어보는 재미가 있는 씨푸드 '시칠리아 빠삐요뜨' 등이 있다.

디저트 메뉴로는 상큼한 청포도와 청포도 리플잼이 들어간 부드러운 제누와즈 케이크 '썸머 그린팝 케이크', 요거트 파우더 크림에 산딸기잼 시럽과 팝 마카롱을 올려 비주얼까지 상큼한 케이크 '블러셔 온 마이 칙스', 새콤달콤한 오렌지와 자몽이 컬러풀한 조화로 눈을 즐겁게 해주는 타르트 '프리티 써니 타르트', 부드러운 치즈크림 베이스에 청포도를 가득 올려 보기만 해도 상큼함이 터지는 과일 타르트 '마이 리얼 그레이프 타르트' 등을 준비했다.

키친 미미미에선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미미미 MD가 직접 선정한 여름 세트 메뉴도 선보인다. 씨-스타 세트, 봉골레-Sea 세트, 시칠리아 세트 등 총 3가지다.

카페 미미미&키친 미미미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를 통해 여름 과일의 상큼함과 해산물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