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0일, 패스트 코스메틱 브랜드 슈레피(Surepi) ‘유나뷰스터’의 뮤즈인 ‘유나’의 두 번째 팬밋업 행사 ‘유나의 뷰티토크’가 인기리에 진행됐다.

유나는 약 63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로서 전문적인 뷰티 솔루션 및 지식을 기반으로 다양한 스킨케어 및 이너뷰티 튜토리얼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이날 한국 야쿠르트와 함께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진행된 이번 팬밋업은 약 400명 수용 규모의 영화관을 꽉 채우며,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행사에는 유나뷰스터와 한국야쿠르트의 슈퍼100 제품을 나눠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되어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행사 당일 같은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에 위치한 슈레피 매장에서는 ‘유나뷰스터’와 ‘슈퍼100’을 세트로 판매하는 할인행사도 함께 진행됐다. 이에 팬밋업에 참여한 팬들은 물론, 응모에 떨어진 팬들까지 합세하며, 세트상품 구매를 위해 1시간이 넘는 대기열이 생길 만큼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한편, 유나뷰스터는 유나 본인의 피부건강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제품화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처음 유나가 해당 레시피를 소개한 영상은 84만 조회수를 기록 중이며, 각종 SNS 후기 및 유명 잡지 및 TV 언론에도 소개됐다.

슈레피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다시 한번 유나뷰스터의 식지 않는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매장에도 지난 행사보다 훨씬 더 많은 인파가 몰려 담당자들이 놀랄 정도로 성공적인 행사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