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종류의 식재료를 한꺼번에 조리할 수 있는 편리한 3단 구성

사진=타파웨어 제공
[데일리한국 박창민 인턴기자] 글로벌 생활용품 브랜드 타파웨어 브랜즈 코리아가 보다 간편하고 스마트한 찜 요리가 가능한 ‘멀티 찜기 플러스’ 구매 고객 대상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멀티 찜기 플러스는 가볍고 열에 강한 플라스틱 소재로, 프라이팬 위에 올려 사용하거나, 전자레인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프라이팬에 물을 조금만 붓고 멀티 찜기를 올려주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한 전자레인지를 활용할 경우, 전자레인지 전용 용기에 물을 붓고 찜기 한 단을 올려 사용하면 된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멀타웨어 관계자는 "찜기 플러스는 3단으로 구성돼 한번에 여러 종류의 식재료를 찔 수 있다"며 "필요한 만큼 단을 쌓아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찜요리를 빠르고 쉽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간편 냉동간식 호빵, 만두, 떡 등이나 고구마, 감자, 호박, 옥수수 등을 찌거나, 여러 종류의 해산물이나 육류를 촉촉하게 익히고 싶을 때 사용하기 좋다"면서 "봄철 나물을 활용한 비빔밥에 필요한 야채를 한꺼번에 찔 때 사용하면 편리하다"고 설명했다.

타파웨어는 다양한 찜 요리를 즐기기 좋은 봄철을 맞이해 ‘멀티 찜기 플러스’ 구매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