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떡볶이 무한리필뷔페 두끼떡볶이가 지난 15일 신메뉴 눈꽃치즈를 출시했다. 눈꽃치즈는 입자가 얇은 치즈다. 고객이 직접 메뉴에 뿌려 먹는 제품이다.

두끼떡볶이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이슈가 됐던 날개치즈퐁듀에 이어 떡볶이나 볶음밥에 직접 토핑해 먹을 수 있는 눈꽃치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시즌별 메뉴 출시, 두끼떡볶이 고객의 제안을 수렴한 메뉴 출시 등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가 계획돼있다”고 밝혔다.

두끼떡볶이는 지난해 가맹사업을 시작했다. 1년 만에 70호점을 오픈하고, SBS 드라마스페셜 ‘딴따라’ 제작지원에 나서는 등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해외에서도 관심이 뜨겁다. 중국 진출에 이어 대만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1호점을 오픈했다. 두끼떡볶이는 정기적으로 본사 창업교육장에서 창업시장의 흐름과 변화, 상권분석 등을 주제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있다.

사업설명회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경우에는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두끼떡볶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자소개 최샛별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16/04/28 11:15:58 수정시간 : 2016/04/28 11:15:58
데일리한국 지사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