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한국 차시우 기자] ㈜혜인식품의 치킨 프랜차이즈 네네치킨(대표이사 현철호)의 새로운 CF ‘네네치킨 연구소편’ 풀스토리 영상에 유재석이 등장했다.

지난 4일 ‘네네치킨 연구소편’ 풀스토리 영상이 공개된 지 열흘 만에 조회수 23만을 기록했다.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SNS 이용자 사이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네네치킨 연구소편’은 8년 연속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유재석이 연구소장으로 등장해 ‘오리엔탈파닭’, ‘스노윙 치즈’ 등 네네치킨의 히트 메뉴를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연구·개발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풀스토리 영상에는 기존의 CF에서는 볼 수 없었던 유재석의 NG영상과 예상치 못한 즉석 애드립이 더해져 한층 볼거리가 풍부해졌다

한편, 네네치킨은 신규 CF ‘네네치킨 연구소편’의 풀스토리 영상 공개를 기념해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nenechicken4479)에 접속해 네네치킨 연구소편 풀스토리를 감상하고 영상을 공유한 뒤, 댓글로 네네치킨을 함께 먹고 싶은 사람을 소환하면 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2월 2일 발표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2016년을 맞이해 고객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새해 첫 이벤트”라며, “코믹하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담긴 네네치킨의 CF도 보고 치킨 시식권도 얻어서 친구, 가족과 오붓하게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