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파스타 요리법 공개

라쿠끼아이오 남기열 원장이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파스타 만드는 방법을 시연하고 있다 (사진=메뉴판닷컴 제공)
맛집·요리 포털 사이트 메뉴판닷컴(대표 이원우)이 이태리 정통 요리 레시피를 선보이는 쿠킹클래스를 오는 7월 2일 19시 삼성동 보라쿠끼아이오에서 개최한다. 평소 어렵게 느껴지는 이태리 요리를 친근하게 소개하고 이탈리아 식문화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자 하는 취지에서 마련됐으며 직장인들의 참여를 고려하여 저녁 시간에 진행된다.

이번 무료 쿠킹클래스는 슈퍼푸드로 주목받고 있는 ‘아티초크’를 활용한 샐러드와 생크림이 들어가지 않는 정통 나폴리 스타일의 ‘까르보나라’를 주제로 한다.

이태리 요리의 대가 남기열 원장이 진행하는 이번 쿠킹클래스는 참가자들이 요리를 직접 실습해보고 시식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이태리 요리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전면 무료로 진행되는 메뉴판닷컴 쿠킹클래스는 총 20명을 모집하며 6월 29일까지 메뉴판닷컴 홈페이지(http://www.menupan.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메뉴판닷컴 컨텐츠사업팀 한고운 팀장은 “지난 요리교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결과 90%가 만족스러웠다고 응답한 만큼 진행방식은 물론 기념품 등 유익한 요리교실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