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산업
  • 넥슨, ‘메이플스토리M’ 서비스 5주년 기념 ‘예핑랜드’ 추가
  • 기자장정우 기자 jjw@hankooki.com 승인시간승인 2021.10.22 14:04
  • 사진=넥슨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넥슨은 자사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메이플스토리M’에서 서비스 5주년 기념 ‘예핑랜드’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22일 밝혔다.

국내 서비스 5주년을 맞은 메이플스토리M은 이용자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대표 인기 몬스터인 ‘예티’와 ‘핑크빈’을 특별 이벤트 캐릭터로 추가해 다양한 즐길거리 및 보상을 제공한다.

먼저 11월18일까지 예티와 핑크빈을 이벤트 캐릭터로 생성해 성장시킬 수 있다. 각 캐릭터는 ‘예티! 화난다!’, ‘핑크빈의 스쿠터’ 등 개성이 담긴 전용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기존 직업과는 또 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예티와 핑크빈의 성장을 돕는 ‘예티X핑크빈 스텝업’ 이벤트도 열린다. 캐릭터를 육성하며 미션을 수행하면 단계별 보상이 주어지고, 마지막 미션까지 클리어할 경우 ‘2021 예아일체’ 혹은 ‘2021 핑아일체’ 칭호를 받게 된다. 두 가지 칭호를 모두 모으면 더욱 강력한 ‘예티X핑크빈’ 칭호로 교환이 가능하다.

넥슨은 또한 예핑랜드를 테마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해진 시간 동안 장애물을 피해 달리는 ‘익스트림 예티X핑크빈’, 이벤트 맵에 머무르면 경험치를 받는 ‘예핑 아일랜드’, 특별한 무대 공연이 열리는 ‘예티X핑크빈 Stage on!’ 등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5주년 이벤트 기간 동안 예티 및 핑크’ 캐릭터 대상으로 ‘경험치 증가권’을 비롯해 ‘자동 전투 충전권’, ‘레드 큐브’ 등 성장에 도움되는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파티 전투 시에는 경험치 증가 효과도 제공한다.

기자소개 장정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10/22 14:04:04 수정시간 : 2021/10/22 14:0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