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피드게임즈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에피드게임즈는 27일 신작 모바일 게임 '트릭컬'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트릭컬은 안드로이드 OS(운영체제)에서 서비스되며 iOS의 경우 차후 지원 예정이다.

트릭컬은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고 각 종족 및 직업 특성에 따른 효과를 고려해 나만의 팀을 갖춰나가는 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이다. 수집형 RPG와 랜덤 오펜스(Random Offense)를 조화롭게 섞어낸 게임성으로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킬 수 있다.

아울러 일러스트레이터인 디얍(diyap) 특유의 SD(Super deformed) 캐릭터를 통해 구현되는 웹툰 작가 '폴빠’(대표작 흔해빠진 세계관 만화, 데우스 바드 마키나)의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이에 더해 작곡가 '와락(Warak)'이 BGM을, 음향 효과 및 캐릭터 성우를 스튜디오 EIM이 담당했다.

한정현 에피드게임즈 대표는 "오랜 기간 기다려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부족한 점이 많겠지만 모든 말씀들 귀하게 듣고 고쳐나가 오래 사랑받는 게임으로 자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사전예약 5만 달성 보상인 게임 유료 재화인 500다이아, 성장 재료 꾸러미, 150별사탕 및 '세계수의 사제 네르' 캐릭터와 '불량 학생 네르 코스튬'이 증정된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