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업 > 산업
  •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신규 콜라보레이션 시작
  • 기자장정우 기자 jjw@hankooki.com 승인시간승인 2021.08.23 15:52
  • 사진=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이 8월23일부터 ‘유희왕 듀얼몬스터즈’와 콜라보레이션 2탄을 진행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8월23일 오전 10시부터 9월6일 오전 9시 59분까지 진행한다. 콜라보 기간 동안 마법석 10개를 사용해 ‘유희왕DM 콜라보 에그’에서 신규 캐릭터 ‘페가수스&툰 월드’, ‘사마준&곤충 여왕’, ‘봉인된 엑조디아의 카드’를 포함한 총 20종의 유희왕DM 콜라보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 기간 중 게임에 로그인하면 1회에 한해 ‘개최기념! 유희왕DM 콜라보 에그’도 게임 내 메일로 지급한다.

유희왕DM 콜라보 에그에서 ‘푸른 눈의 백룡’을 획득하면 ‘유희왕DM 드롭’의 스킨을 얻을 수 있으며 신규 캐릭터 ‘페가수스&툰 월드’를 뽑으면 ‘유희왕DM 드롭 2’의 스킨을 얻을 수 있다. ‘카이바&푸른 눈의 백룡’, ‘조이&붉은 눈의 흑룡’의 신규 궁극진화와 어시스트 진화도 추가된다.

콜라보레이션 기간 동안 3종의 콜라보 던전도 오픈한다. 먼저 ‘유희왕DM’ 던전에 등장하는 적을 쓰러뜨리면 ‘유희왕DM 메달[금], [은], [동]’을 얻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기간 한정 캐릭터나 소재 몬스터로 교환 가능하다. 던전 내 ‘챌린지 듀얼!’ 플로어에서는 ‘소환신 엑조디아’의 진화 소재 파츠도 드물게 획득할 수 있다.

또한 1회만 클리어 가능한 콜라보 던전 ‘유희왕DM 챌린지!’를 클리어하면 ‘개최기념! 유희왕DM 콜라보 에그’와 ‘유희왕 DM 메달[무지개] 2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3인 플레이 전용 던전 ‘협력! 유희왕DM!’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콜라보 기간 한정으로 몬스터 교환소에 ‘어둠의 마리크&라의 익신룡’, ‘카이바&푸른 눈의 백룡’, ’유희&침묵의 마술사’ 등 ★7 캐릭터가 라인업에 등장하며 ‘소환신 엑조디아’의 진화 소재 파츠도 교환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기자소개 장정우 기자 다른기사보기
데일리한국 뉴스스탠드
본 기사의 저작권은 한국미디어네트워크에 있습니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입력시간 : 2021/08/23 15:52:17 수정시간 : 2021/08/23 15:5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