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에픽게임즈 코리아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더불어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는 ‘디펜스 그리드: 디 어웨이크닝’이 선정됐다.

23일부터 8월5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여름 세일 기간에 스토어 이용자들은 ‘히트맨 3’과 ‘데이즈 곤’, ‘바이오뮤턴트’, ‘고잉 미디블’ 등 신작 게임들을 포함한 다양한 인기 게임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특별한 혜택도 제공된다. 소설과 캠페인, 쇼에 등장하는 대표 캐릭터들을 하나의 대모험에 모아 놓은 전략 게임 ‘아이들 챔피언스 오브 더 포가튼 렐름’에 접속하면 Ellywick Skin과 Feat Pack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이번 주 무료 게임은 ‘디펜스 그리드: 디 어웨이크닝’이 선정돼 29일까지 사용자들에게 제공된다.

히든패스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타워방어 게임인 디펜스 그리드: 디 어웨이크닝> 다양한 수준의 플레이어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20가지의 독특한 환경과 15가지 종류의 적에 맞서 기지를 중심으로 전략적으로 방어 타워를 구축해 코어를 방어해야 한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스토어 이용자분들이 인기 게임을 저렴하게 구매해 즐겁게 플레이하면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여름 세일을 시작했다”라면서, “다양한 신작과 인기 게임들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라며, 금주 무료 게임으로 제공되는 디펜스 그리드: 디 어웨이크닝에도 많은 관심과 다운로드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