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네이버 시리즈온
[데일리한국 장정우 기자] 네이버 시리즈온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영화 할인 및 쿠폰 증정 프로모션인 ‘여름 휴양 테마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 재확산과 무더운 폭염으로 집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는 ‘집콕 휴가족’들을 위해 마련됐다. 오는 7월29일까지 국내외 인기 영화 약 40편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먼저 공포·스릴러 영화가 준비돼 있다. 아리 에스터 감독의 ‘유전’, ‘미드소마’부터 조던 필 감독의 ‘겟 아웃’, ‘어스’ 등 전 세계를 극강의 공포감으로 물들인 영화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마’, ‘클로버필드 10번지’ 등 숨 막히는 긴장감과 몰입감을 선사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들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그리스 바다를 배경으로 한 뮤지컬 영화 ‘맘마미아!’와 중년 남자와 소년의 코믹 여행기를 다룬 ‘기쿠지로의 여름’도 마련돼 있다. 해당 영화들은 여름 휴양지를 배경으로 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시원하게 달래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외에도 ‘아쿠아맨’, ‘캐스트 어웨이’ 등 짜릿함과 감동을 선사하는 영화들도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여름 휴양 테마전 카테고리 내 영화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네이버 시리즈온 3천 캐시 쿠폰(300명)을 증정한다.

박수연 네이버 시리즈온 리더는 “이번 프로모션은 집에서 여름 휴가를 보내는 많은 고객들에게 풍성하고 알찬 혜택을 전하고자 기획됐다”며,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공포, 액션, 여행 등 다양한 장르와 소재의 영화들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